BLOG
검색광고
오픈마켓 검색광고란?
고객이 오픈마켓 검색창에 키워드를 통해 상품을 찾아볼 때,
클라이언트의 상품을 검색결과 상위에 노출시키는 광고 상품입니다.
네이버 쇼핑, G마켓, 옥션 등 오픈마켓 검색결과에 키워드 기반으로 상품을 노출하여
클라이언트의 상품을 구매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타게팅
구매 의지가 있는 잠재 고객을 타겟으로 해요.
오픈마켓 이용자가 검색하고 상품을 찾는 것은 분명한 ‘구매 목적’이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오픈마켓 검색광고는 구매 전환까지 이어질 확률이 높습니다.
가격 효율성
의미 없는 노출을 최소화 해보세요.
냄비를 찾는 사람한테 아무리 좋은 후라이팬을 보여줘도 구매로 이어지지 않을 겁니다.
키워드 기반의 클릭당 과금(CPC)방식의 광고비 사용을 통해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합니다.
오픈마켓 검색광고 프로세스
시장과 상품의 현황을 통해 전략을 수립하고 광고 활동의 장애물을 예측하여 대비합니다.
데이터와 검색광고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캠페인을 진행하며 매출 데이터 분석을 통해 부가 가치를 창출합니다.
전략 수립
- 시장 및 상품 현황 분석
- 목표 설정 및 기간 별 운영 계획
- 전담팀 구성
캠페인 운영
- 예산 관리
- 키워드 및 순위 세팅
- 실시간 모니터링
데이터 분석
- 키워드 적립
- 퍼포먼스 분석
- 개선 방안 고안 및 착수
사업자등록번호: 264-88-01708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 1080 , 402호 I Tel. 031-994-6091 I Fax. 050-8054-9880 I E-mail. codima19@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