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광고




  검색광고

사용자가 네이버에 검색한 특정 키워드에 따라 브랜드 또는 상품이 전략적으로 노출될 수 있도록 관리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사이트 검색광고, 쇼핑 검색광고, 콘텐츠 검색광고, 브랜드 검색광고, 플레이스광고 등 다양한 방법으로 노출 시킬 수 있습니다.

국내 가장 높은 트래픽

네이버는 국내에서 가장 많은 이용자를

보유한 검색 포탈이에요.


네이버 누적 방문자 수는 한 달 평균 약 20억 명입니다. 하루에 6,500만 명 이상 꼴이며

사이트에 머무르는 시간은 평균 17분, 페이지 수는 11페이지, 이탈률은 22% 입니다.

-2020.3.       

고인구 고투자

마케팅 시 가장 집중해야 할 플랫폼이에요. 


상품을 판매하거나 브랜드를 시작하려고 한다면  존재를 알리는 것이 먼저입니다. 

국내에서  가장 이용자가 많은 네이버를 통해 최대한 많은 사람에게

당신의 상품을 알려야 합니다.

구매전환율, ROAS의 함정

신규고객을 유입 시키세요.


ROAS를 통해 광고 효과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미래 가치를 포함하지 않고 있다는 함정이 있습니다. 미래 가치 제고를 위해  네이버에서 신규 고객을 유치해야 합니다. 


사이트 검색광고 [파워링크 유형]


네이버 통합검색 내/외부 페이지 검색 결과에

노출되는 네이버 대표 검색광고 상품

쇼핑 검색광고 [쇼핑검색 유형]


상품 탐색과 구매를 위해 검색하는 이용자에게 광고주의 상품과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쇼핑 특화 검색광고 상품

브랜드 검색광고


브랜드 키워드 또는  연관성이 높은 키워드를 검색할 경우,  브랜드의

내용을 이미지와 함께 통합검색 결과의 최상단에 노출하는 상품

콘텐츠 검색광고 [파워콘텐츠 유형]


이용자에게 신뢰성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주에게는 효과적인 브랜딩 기회와 전환 성과를 제공하는 콘텐츠 마케팅 상품

플레이스 광고


스마트플레이스에 등록한 업체 정보를 바탕으로 이용자에게

가게를 적극적으로 마케팅 할 수 있는 네이티브 형태의 상품

사업자등록번호: 264-88-01708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 1080 , 402호   I  Tel. 031-994-6091 I  Fax. 050-8054-9880   I  E-mail. codima19@naver.com


© Copyright Anthologia 2019 - All Rights Reserved